제1장 총 칙

  • 제1조(목적)

    • 본 약관은 오피스디포(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직영 및 가맹점 매장(이하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이하 ‘쇼핑몰’) 및 팩스, 전화를 통해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의 이용 및 서비스 제공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약관의 공지)

    • 본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그 외 방법으로 회원 및 비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제3조 (약관변경)

    • 회사는 본 약관을 변경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고객이 동의를 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 제4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가입, 탈퇴

  • 제5조(회원)

    • 1. 회원이란 회사가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 또는 회사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한 자를 말합니다. 온라인 회원이란 회원으로서 쇼핑몰을 이용하기 위해서 쇼핑몰의 가입절차를 거치고, 추가적으로 ID/PASSWORD를 발급받은 자를 말합니다.
    • 2. 회원은 회원의 신용정보에 대해 신용카드 회사의 신용정보에 대한 거래 판단을 위해 회사가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 합니다.
  • 제6조(가입수속)

    • 매장의 회원으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화, 팩스의 경우 최초 주문 시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에 대한 동의를 통해서, 쇼핑몰의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자격의 적용기간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입회일로부터 회원이 회원 가입을 취소하지 않는 한 지속됩니다.
  • 제7조(회원자격 정지)

    •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정지할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3. 회원가입신청일 현재 만14세 미만인 경우
  • 제8조 (연락통지)

    • 회사는 아래 각 사항에 해당될 경우 본 쇼핑몰 게시판에 공고한 후 아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의 변경
      2. 각종서비스와 특전 등의 변경, 추가내용
  • 제9조(상품교환 및 반품)

    • 1.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상품수령 후 20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조치를 받습니다. 이 때 소요되는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며, 회사 고객지원센타 (전화 02-1577-4001) 혹은 각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① 소비자에게 인도될 당시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②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제공된 경우
      ③ 제품 주문 후 14일 내에 제품의 인수를 받지 못한 경우
    • 2.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였다면 반품 또는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 3. 제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불만족으로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20일이내 회사 콜쎈타(전화 02-1577-4001) 혹은 각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 4. 제3장 제9조 제3항에 의해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 및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또한 소모품이 포함된 제품의 반품을 원하시는 때에 소모품의 BOX 또는 봉지가 개봉되었거나, 사용하였다면 소모품 대금도 고객이 부담합니다. 이때 배송비 및 소모품 대금은 반품 시 현금으로 지급해야 합니다.

제3장 교환, 환불 및 배송

  • 제10조 (반품시 대금청구 취소 절차)

    • 1. 현금으로 구매하신 고객반품요청을 고객지원센타(전화 02-1577-4001)로 하시면 상품대금을 현금으로 입금 한 고객께는 상품 제공 후일 경우, 수거 후에 상품 수거일 기준으로 3일 이내에, 상품 제공전 일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여 드리며, 주문 취소일 기준으로 영업일 5일 이내에 환불 조치하여 드립니다.
    • 2.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고객
      반품요청을 고객지원센타(전화 02-1577-4001)로 하시면 상품 제공 후 일 경우에는 수거 후 카드대금 청구 취소 조치를 해드리며, 상품 제공 전 일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고 카드 대금청구취소 조치를 해 드립니다. 단, 회원이 카드사로 결제가 완료된 경우 환불하여 드립니다.
  • 제11조 (배송)

    • 1.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지역 가맹점이 있을 시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지역 가맹점이 없는 지역은 7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 3. 쇼핑몰의 제품 재고상황, 원격지 배송, 공휴일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4. 쇼핑몰에서 대한민국 외의 국가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제4장 정보보호,보안

  • 제12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 1.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고객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 2.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고객고객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여 발생되는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단, 아래의 경우엔 예외로 합니다.
      -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 고객의 정보를 알려주는 경우
      -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통계작성, 홍보자료, 학술연구 등의 목적일 때
      - 공적인 목적으로 공공기관에서 요청한 경우
    • 3. 고객고객이 원할 경우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정 및 삭제 처리를 해드립니다.
    • 4. 개인정보취급에 대한 모든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따릅니다.
    • 5. 개인정보는 오피스디포 본사와 가맹점이 주문 및 배송, 결제등 업무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할수 있음
  • 제13조 (지불에 관한 보안관리)

    • 지불정보 보호를 위해 회사는은 최선의 제도적, 기술적 장치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5장 의무, 책임

  • 제14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회원 및 고객에 대하여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 3. 위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하는 날 또는 시간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그 사유 및 기간을 명시하여 게시한 후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통신 두절 기타 운영상 상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되,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지체없이 처리 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 제15조 (고객의 의무)

    • 1. 온라인 회원의 경우 회원의 ID 및 PASSWORD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2. 고객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은 개인 신상(연락처, 주소등)의 변동 시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지연과 관련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제16조 (서비스 정지)

    • 1.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태나 그에 상응되는 이유인 경우 회원의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영업, 기술상의 이유로 쇼핑몰 및 부대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을 경우, 사전고지 후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제17조 (책임의 한계)

    • 회사는 약정과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간접적인 손해, 특별손실, 또는 일련의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6장 분쟁해결

  • 제 18조 (관할법원)

    • 본 약관과 관련한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