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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오피스디포(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직영 및 가맹점 매장(이하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이하 ‘쇼핑몰’) 및 팩스, 전화를 통해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 및 서비스 제공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공지)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등을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연결화면 등의 방법으로 회원 및 비회원이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제3조 (약관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쇼핑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고객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2.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고객이 동의를 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제4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습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가입, 탈퇴 제5조 (회원) 1. ‘회원’이란 회사가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 또는 회사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한 자를 말합니다. ‘온라인 회원’이란 회원으로서 쇼핑몰을 이용하기 위해서 쇼핑몰의 가입절차를 거치고, 추가적으로 ID/PASSWORD를 발급받은 자를 말합니다. 2. 회원은 회원의 신용정보에 대해 신용카드 회사의 신용정보에 대한 거래 판단을 위해 회사가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 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매장의 회원으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전화, 팩스의 경우 최초 주문 시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에 대한 동의를 통해서, 쇼핑몰의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신청을 해야 합니다. 또한 회원자격의 적용기간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입회일로부터 회원이 회원 가입을 취소하지 않는 한 지속됩니다. 제7조 (회원자격 상실 등)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법령 또는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3. 회원가입신청일 현재 만14세 미만인 경우 제8조 (연락통지) 회사는 아래 각 사항에 해당될 경우 본 쇼핑몰 게시판 또는 회원이 미리 지정한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의 변경 2. 각종 서비스와 특전 등의 변경, 추가내용 제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3장 교환, 환불 및 배송 제10조 (상품교환 및 반품) 1.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상품수령 후 20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조치를 받습니다. 이 때 소요되는 비용은 회사가 부담하며, 회사 고객지원센타 (전화 02-1577-4001) 혹은 각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① 소비자에게 인도될 당시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②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제공된 경우 ③ 제품 주문 후 14일 내에 제품의 인수를 받지 못한 경우 2.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였다면 반품 또는 교환은 되지 않습니다. 3. 제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의 불만족으로 제품의 교환 및 반품을 원하는 경우, 제품 수령 후 20일이내 회사 콜쎈타(전화 02-1577-4001) 혹은 각 해당 매장으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4. 위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하는 경우, 환불 및 반품에 소요되는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또한 소모품이 포함된 제품의 반품을 원하시는 때에 소모품의 BOX 또는 봉지가 개봉되었거나, 사용하였다면 소모품 대금도 고객이 부담합니다. 이때 배송비 및 소모품 대금은 반품 시 현금으로 지급해야 합니다. 제11조 (반품시 대금청구 취소 절차) 1. 현금으로 구매하신 고객 반품요청을 고객지원센타(전화 02-1577-4001)로 하시면 상품대금을 현금으로 입금한 고객께는 상품 배송 후일 경우 상품 수거 후에 상품 수거일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에, 상품 제공 전일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여 드리며 주문 취소일 기준으로 5영업일 이내에 환불 조치하여 드립니다. 2.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고객 반품요청을 고객지원센타(전화 02-1577-4001)로 하시면 상품 배송 후일 경우에는 상품 수거 후 카드대금청구 취소 조치를 해드리며, 상품 제공 전일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고 카드대금청구 취소 조치를 해드립니다. 단, 회원이 카드사로 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제12조 (배송) 1.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지역 가맹점이 있을 시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지역 가맹점이 없는 지역은 7일 이내에 배송됩니다. 3. 쇼핑몰의 제품 재고상황, 원격지 배송, 공휴일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쇼핑몰에서 대한민국 외의 국가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제4장 정보보호,보안 제13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2. 개인정보의 목적 외 이용 및 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여 발생되는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단, 아래의 경우엔 예외로 합니다. 1.1 상품 등의 배송 등 고객과의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1.2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1.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1.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1.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따라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3. 고객이 원할 경우 고객은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하거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4. 개인정보취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이 적용됩니다. 제14조(지불에 관한 보안관리) 고객의 지불정보 보호를 위해 회사는 최선의 제도적, 기술적 장치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5장 의무, 책임 제1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및 고객에 대하여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고객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3. 위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정기점검 등의 필요시 회사의 홈페이지에 그 사유 및 기간을 명시하여 게시한 후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통신 두절 기타 운영상 상당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웹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되,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를 지체 없이 처리 하여야 합니다. 단,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16조 (고객의 의무) 1. 온라인 회원의 경우 회원의 ID 및 PASSWORD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고객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 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개인 신상(연락처, 주소등)의 변동 시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통보지연과 관련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제17조 (서비스 정지)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인 사태나 그에 상응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영업, 기술상의 이유로 쇼핑몰 및 부대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을 경우,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사전고지 후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책임의 한계) 회사는 약정 및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간접적인 손해, 특별손실, 또는 기타 일련의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6장 분쟁해결 제 19조 (관할법원) 본 약관과 관련한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오피스디포(이하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회사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법령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침해를 방지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기 위해 이용자가 개인정보와 관련된 사항들에 대해 충분히 인지하고 동의할 수 있도록 동의절차를 개선하였습니다. 이에 고객이 회사 온라인쇼핑몰(이하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시 기재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위탁 등과 관련된 사항을 명확히 인지하신 후 동의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 1조 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방송통신위원회가 제정한 「개인정보 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볼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2 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고객에게 본인확인, 포인트 적립 및 결제 서비스,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의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법인회원 필수항목: 업체명,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직원수, 대표자명, 담당자명, 전화번호, 팩스번호, 핸드폰번호, 사업장주소, E-MAIL, SMS/E-MAIL 수신여부, 배송주소, 가입경로 및 마일리지 가입신청 여부 - 개인회원 필수항목: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E-MAIL, SMS/E-MAIL 수신여부, 배송주소, 가입경로 및 마일리지 가입신청 여부 2. 서비스 이용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3. 개인 및 법인정보의 수집방법 - 홈페이지, 서면양식을 통한 회원가입 - 경품행사 응모 및 이벤트 참여, 배송요청, 상담게시판, 회원상담실 - 회사는 고객이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과 이용약관의 각각의 내용에 대해 ‘동의’ 또는 ‘부동의’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한 경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허위 정보 입력 시 회사의 조치 - 고객은 본인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사는 해당 고객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제 3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 항목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2.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제 4조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회사는 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제3조 개인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1.1. 상품 등의 배송 등 고객과의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1.2.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1.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1.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1.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따라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 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회원가입일로부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며, 고객이 회원 탈퇴를 요청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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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개인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받으시는데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10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제도적 관리 ① 기술적 대책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도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해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제 11조 광고성 정보 전송 회사는 고객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제 12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탈퇴 및 동의철회 방법 1.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13조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사항 및 문의를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관리부서 : 오피스디포코리아 Direct Sales팀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윤성환 상무 (전화번호 : 1899-4759, 이메일 : web@officedepot.co.kr) 제 14조 기타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6년 9월 1일 개정, 시행되며, 법령 및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사항의 시행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번호: 2016V1 위 내용에 동의합니다.
오피스디포(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고객님의 사전 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상품 등의 배송 등 고객과의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따라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보다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휴사업자나 서비스 관리회사(비즈니스 파트너사)에게 회원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가. 제휴관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제휴서비스 및 기타 부가 마케팅 서비스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콜센터의 텔레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문자마케팅 서비스를 위하여 최소한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사업자등록번호)를 이용하는 경우.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제휴 서비스를 위하여, 개인정보를 비즈니스 파트너사에 제공하고, 고객에게 제 3의 서비스 가입권유를 하는 경우 ※ 비즈니스 파트너 - ㈜ 아름넷닷컴 : 웹사이트 유지보수 및 이메일 마케팅 전송 대행 - ㈜ 아이하트 : 문자마케팅의 전송 - ㈜ 이니시스 : 결제솔루션 대행 - CJ GLS주식회사 : 물품배송 3) 회사가 회원의 주문을 처리하는 과정 중 벤더 직송상품의 경우 각 해당 물품의 벤더사에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제공되는 항목 : 고객명, 주소, 전화번호, 물품정보 나. 위탁처리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다. 매각, 인수합병 등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회원님께서 양질의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회원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담당자들은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 회사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재정회계부 상무 윤성환 전화상담은 02-1899-6800이며, 평일 09:00 ~ 18:00까지 가능합니다. -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사 - 오피스디포 * 개인정보책임자 재정회계부 상무 윤성환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제1조 (서비스의 명칭) 본 서비스의 명칭은 오피스디포 마일리지 프로그램 (Office Depot Mileage Program, 이하 “본 프로그램”이라 함)입니다. 제2조 (운영) 본 프로그램은 (주)오피스디포(이하 “회사”라 함)에서 운영하며, 서비스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참여를 허락 받은 회원, 제휴업체로 구성됩니다. 제3조 (목적) 본 프로그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일정액의 금액을 상품 구매액, 큐피콘, 해피머니상품권 등으로 고객께 돌려드림으로써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목적으로 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1. 적립서비스: 회사 매장에서 회원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금액으로 환산하여 제공하며 회사 및 회사가 지정하는 업체에서 적립 마일리지를 관리하고, 적립 마일리지가 일정 마일리지 이상이 되면 회원이 해당 적립 마일리지로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이하 “제품 등”이라 함)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적립 마일리지: 회사의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제품 등을 구입할 경우 회사가 고지한 적립률에 따라 부여되는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3. 회원: 회사의 약관을 승인하고 회원가입신청서를 제출하여 회사로부터 회원가입을 허락 받은 개인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4. 매장: 회사의 정식 승인을 받은 회사의 매장을 말합니다. 단, 매장의 추가, 변경, 제휴 시에는 회사 웹페이지를 통해 통보합니다. 5. 조회기: 회사가 가맹점에 적립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치한 정보통신용 기기를 말합니다. 6. 온라인 쇼핑몰 :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하 “쇼핑몰”이라 함)을 말합니다. 제5조 (본 프로그램의 이용 및 운용) 1. 회원은 매장 또는 쇼핑몰에서 [1,000원 이상의] 제품 등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기본 1%(최대 5%)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적립 마일리지가 일정 마일리지 이상(현행 5,000마일리지 이상이며, 매장의 별도 기준에 따를 수 있음) 되었을 경우 회사의 매장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 등 구매시 현금 대신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1 마일리지는 현금 1원에 해당하고, 마일리지를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으며, 마일리지로 제품 등 구매 시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추가 적립이 불가 합니다. 2. 회원의 고객 데이터가 누락되어 있을 경우 적립 마일리지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적립 마일리지는 적립일로부터 12개월간 유효하며, 적립 서비스일로부터 적립, 이용하지 않고 구매일로부터 12개월이 경과된 적립 마일리지는 자동 실효되거나,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효되는 적립 마일리지는 매월 정기적인 안내 웹사이트, 이메일, 문자 등 회사가 정하는 방법를 통해 공지합니다. 4. 회원이 현금, 상품권, 신용카드 등을 통해 결제를 한 후 하나 이상의 회원카드와 기타의 할인카드를 제시하고 이중 마일리지 누적 또는 이중 할인을 요구 하거나, 할인 및 증정품(판촉물, 제품) 제공 행사 참여시 적립을 요구했을 때 매장은 이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은 매장의 요구에 따라 하나의 마일리지 제도 또는 할인 제도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제6조 (적립 마일리지의 관리 및 권리) 1. 제품 등의 구입에 따른 적립 마일리지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동의 후 최초 적립하는 시점부터 누적되어 적용됩니다. 2. 회원의 적립 마일리지는 회원에게 귀속된 금전적 권리이므로 회사는 이를 제3자에 게 담보로 제공하거나 채무에 대한 변제로 충당할 수 없습니다. 3. 마일리지 적립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3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정정요청 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마일리지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구매영수증이나 기타 자료를 제시하거나 또는 해당 매장으로부터 명시적인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4. 본 약관 제9조 제1항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 탈퇴 시 회원탈퇴 요청일까지 적립된 마일리지는 사용이 불가하며, 회원탈퇴 요청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재가입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5. 본 약관 제9조 제2항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 현재까지 적립된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6. 회사는 마일리지 적립이 잘못된 경우에는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으며, 부당한 방법에 의해 적립된 마일리지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7. 적립 마일리지의 조회는 회사의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각 매장에 설치된 단말기에서 가능합니다. 제7조 (회원가입) 1. 회사가 정한 가입신청서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원가입신청이 있는 경우 회사의 기준에 따른 심사를 거친 뒤 해당 기준을 만족하는 신청고객께 회원가입을 승낙하여 드립니다. 제8조 (변경사항 통지) 1. 회원의 주소, 전화번호, e-mail 등의 신상변경이 있을 경우 매장 통보 또는 아래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마일리지 담당자에게 변경사항을 통지 변경해야 하며, 미 통지로써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 변경 및 문의 : TEL : 1577-4001 / FAX : 1577-4002 2. 회사는 회원의 신상정보 변경을 통보 받은 경우 2 영업일 이내에 변경처리를 합니다. 제9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1. 회원은 서면, e-mail,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필요한 절차를 수행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로서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제3호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기재 및 제공한 경우 ② 적립 마일리지의 부정 적립ㆍ사용 등 본 프로그램을 부정한 방법ㆍ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③ 회원이 사망한 경우 ④ 타 회원의 본 프로그램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질서를 문란하게 경우 ⑤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⑥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사항을 위반한 경우 3. 본 조 제2항의 사유로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제2항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본 조 제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 ②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 경우 제10조 (개인정보의 수집)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동의시 제공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개인정보를 수시로 수집 저장 할 수 있으며 이를 분석하여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따릅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으로부터 별도 양식에 따른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를 받고 있으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당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통지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이용과 제공)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자에게만 제공하고 회사의 회원서비스 안내 및 정보제공 등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활용하며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상품 등의 배송 등 고객과의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상품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4.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따라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12조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회원의 탈퇴 시 또는 동의 철회시까지 이용 및 보관하며,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폐기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보존 항목: 이름, 아이디, 자택 전화번호, 자택 주소,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보존 근거 : 불량 이용자의 재가입 방지,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 분쟁 대응 및 수사협조 - 보존 기간 : 1년 - 보존 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보존 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 보존 항목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 보존 항목 :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 보존 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제13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회원의 권리) 1. 회원은 회원탈퇴를 통해 본 약관과 관련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활용과 관련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에도 당사는 제12조에 한하여 회원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당사가 고지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처리 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당사와 제휴업체는 회원으로부터 본 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철회 및 본 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열람 및 정정요구를 받은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합니다. 제14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위탁업체의 세부내용은 회사의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개인정보 관리) 1. 회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를 별도로 지정해 관리하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와 개인정보 관리담당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회사 및 제휴업체의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와 제휴업체는 회원이 안심하고 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합니다. 제16조 (제휴업체의 이용) 1. 회원과 제휴업체간 계약조건은 당사와 무관합니다. 2. 회사와 제휴업체간 체결된 프로그램은 제휴업체와의 계약조건 혹은 제휴업체 사정에 따라 사전 통보 없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 발생시, 회사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 3. 회원이 본 프로그램의 혜택을 제공 받기 위해 제휴업체를 이용할 경우 해당 제휴업체의 규정에 따라야 하며, 제휴업체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본 프로그램의 종료) 1. 회사가 본 프로그램을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본 프로그램의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20조 제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2. 본 프로그램 종료일 이후 회원은 회사와 제휴업체에서 마일리지 적립을 받지 못하며, 기 적립된 마일리지는 회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까지 회사와 제휴업체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본 프로그램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마일리지는 소멸됩니다. 제18조 (약관 위반시 책임) 당사와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약관의 개정) 1.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의 시행일 최소 7일 전부터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고지합니다. ① e-mail통보 ② 서면통보 ③ 당사 홈페이지(http://www.officedepot.co.kr/) 또는 쇼핑몰 내 게시 ④ 제휴업체 내 게시 2. 회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에 기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한 e-mail이나 주소지로 통보합니다. 3.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이라 함)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4.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20조 (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회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7년 7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기존 약관에 동의한 고객은 제19조 제1항에 따른 고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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